Personal/메모장 20172017. 11. 7. 09:30

밴픽이 없는 일반게임은

부담없이 빠르게 즐길 수 있는 아주 좋은 수단이지만

(밴픽 시간이 아까워서 그냥 일반겜 돌리는 사람도 많다.)

 

아무래도 비공개 블라인드픽이다보니

벼래별 경우의 수가 다 나온다.

 

원래 운은 반반이라고 하지만

아무래도 사람이다보니

좋은 기억보다는 열받는 기억이 더 남아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나는 유독 열받고 짜증나고 어처구니 없는 기억이 많다.

 

1.

원딜연습좀 하려고 하는데

같은편이 봇듀오라고 봇라인 양보해달래서 다른 라인 갔는데

원딜 피들, 서폿 벨코즈 하더라

혹시나 했는데 역시나 처참히 발렸다.

 

2.

내가 문도정글 하면

상대방은 all ad 에다가 심지어 베인 코그모 나온다.

 

3.

내가 탑가렌 하면

다리우스/티모/케넨 나올 확률이 80% 이상

 

4.

내가 서폿하면 우리편 원딜 개못함

반대로 내가 원딜하면 우리편 서폿은 미드챔프로 딜서폿 (애니비아 오리아나 이런거)

 

이런놈들은 미드가면 1:1 처발리니까 서폿으로와서 딜서폿 하겠다는 심보다.

 

원딜은 중반이후에나 딜량이 상승하는데

서폿 본연의 임무를 망각한체 제멋대로 깝치다가

같이 있는 원딜까지 망치고 결국 게임 말아먹은 다음에

 

딜량으로 원딜한테 정치질할 확률이 90% 이상이다.

Posted by 정훈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