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2012. 6. 7. 18:09

If you are click that, you will know that who is Hoonseung Jeong. Thank you!


20대중반 돌파 기념심볼...
금연 / 금주 : 말그대로 금연 금주 하자
간지 : 용모단정한 자세
호랑이 : 호랑이 같은 기운


------------- 아래는 자기소개 -------------


전산노동자입니다. 노동은 신성한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의 삶을 더욱 윤택하게 해주는 것이, 저의 노동의 근본적인 이유입니다.
노동은 신성하다라는 모토를 가지고 하루하루 살아가는 대한민국 노동자입니다.

학교생활의 추억
지방대 생활을 해서 그런지 복잡한 서울보다는 한적한 시골을 좋아합니다. 5일장 놀러가서 군것질하고 시장에서 싸구려 옷 사입기를 좋아합니다.

피아노
뻥안치고 고등학교2학년때 음대를 갈까 말까 심각하게 고민했었습니다. 그때 피아노 잘 쳤었고 자작곡도 많았었습니다. 하지만 게임 좋아해서 컴퓨터공학을 선택했습니다.

일본어
에반게리온을 좋아했고 엑스재팬 음악을 좋아해서 일본어 공부도 열심히 했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회개했고 좀 지나칠 정도로 애국자가 되었습니다. 일본OUT!

게임
중고딩때는 삼국지, 고딩 대딩때는 스타, 그 이후엔 워크래프트3, 써든어택... 지금은 아크로드

디자인
1999년에 독학으로 홈페이지를 개설하고, 이때 프로그래밍에 취미를 가졌습니다. 하지만 프로그램이든 홈페이지든 아름답지 못하면 뽀대가 안난다는 것을 깨닫고 포토샵 일러스트를 독학, 대학 진학후엔 플래시도 독학했습니다. 지금은 왠만한 경력급 디자이너보다 포토샵 일러 플래시 잘다룬다고 스스로 생각합니다.

디자인과 프로그래밍의 조화
프로그래밍 작업과 디자인 작업을 동시에 수행할 수 있다는 것은 큰 장점입니다. 머릿속에 상상하는 것 그 무엇이든 모니터 상에 표현가능합니다.

아르바이트
좀 있어보이게 표현한다면 프리랜서 또는 투잡. 그냥 가볍게 예기하면 아르바이트. 돈독오른거 마냥 미친놈처럼 일만하진 않습니다. 주로 했던 아르바이트는 홈페이지 제작입니다. 대학교 들어가서부터 했으니 구라 살짝 보태면 10년경력자입니다. 기획 제작 디자인 유지보수까지 한 방에 해결!

업무
주 업무는 시스템 관리입니다. 하지만 현실은 이것저것 자질구레한 것들을 다하고 있습니다. 저는 그래서 더욱 좋습니다. 한 분야에서 짱먹는 것도 좋지만 여러 분야에서 다 짱먹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