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sonal/메모장 20172017. 8. 25. 10:06

요새 스타를 다시 시작해서 그런지

아니면 그냥 내가 게임을 못해서 그런건지 모르겠는데

 

롤 실력이 많이 줄었다.

엄청 줄었다고 봐야겠다.

 

부캐가 골드 하위인데

골드 하위구간에서도 캐리는 못할망정

라인전부터 처발리고 빌빌거리다가 다 터진다.

 

진짜 플레는 어찌어찌 운이 좋아서 단게 분명한거 같고...

그냥 나는 자력으로 겨우 골드 찍을 수 있는 평범한 아재유저가 되버린건가...

 

사실 큰 흥미도 잃어버리고...

 

어짜피 티어 욕심도 없고

 

그냥 일반게임, 칼바람이나 하면서 스트레스 받지말고

티모나 하이머딩거처럼 그냥 나만 재밌는 거 골라서 하는게 바람직하겠다.

 

괜히 이길라고 모스트꺼내거나 팀플레이용 탱커(쉔, 마오카이 같은거) 꺼내서

스트레스 받지말자...

 

티어가 다 무슨소용인가...

프로게이머 할꺼도 아니고...

 

주변에 티어 높다고 자랑할 친구가 있는거도 아니고...

 

어렸을때 게임을 무척이나좋아했던

30대 중반의 아재는...

 

그냥 골드가 딱 적당하다.

빡겜해서 플레 달아봤으니 게임에 대한 열정은 인정받았다고 봐야지

 

 

내가 롤을 30살 넘어서 직장인인 상태에서 시작한게 천만다행이다.

아마 어렸을때, 학생때 롤을 시작했다면

공부 취업 다 내팽겨치고 티어 올리는데 전력을 쏟아부었을 것만 같다.

 

 

사실 어제 회식하면서도 느낀건데...

그냥 집구석에 쳐박혀서 게임이나 하는게 돈 제일 쪼금 쓰는거다.

Posted by 정훈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