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sonal/메모장 20172017. 10. 10. 16:58

 

<내가 마지막으로 현질한 스킨, 챔피언쉽 애쉬>

 

 

내가 항상 이번 현질이 마지막이다, 마지막이다 이래놓고 또 현질하곤 했는데

이번엔 진짜로 마지막이라고 하고 싶다.

 

왜냐면 이번에는 rp가 진짜 딱 0이 됐다.

 

어떻게 신기하게도 딱 0이 되버렸다.

 

조금 남아있을땐 아 조금 더 보태서 뭐 사야지 했는데

0이 되버리니까 이제 현질하고싶은 생각이 많이 없어졌다.

 

 

그리고 내가 주로 쓰는 챔피언들은 왠만하면 스킨이 다 있다.

예전 초가스로 시작해서 주챔프라고 자부하는 모르가나 가렌 레오나 이런건 올스킨이다.

 

게다가 주챔프는 아니지만

쪼금이라도 할줄아는 챔피언들은 최소 1개, 어떤것들은 2~3개씩 스킨을 가지고 있다.

 

 

2017 롤드컵이 한창이다.

마지막현질로 롤드컵 마스터패스(이벤트 현질 임무)와 챔피언쉽 애쉬를 구매했다.

 

챔피언쉽 애쉬 사면 롤드컵 상금에 누적된다니까

작게 나마, 먼지만큼이라도 롤드컵 상금에 내 돈이 껴있다!

 

 

지금 현재 향로는 패치된 상태이지만

롤드컵 버전은 향로가 사기인 상태인 버전으로 치뤄진다.

 

그래서 진짜 너무나도 꼴보기가 싫다.

 

서폿갈떄 블리츠, 알리스타, 레오나를 주로 하는 나는

정말 향로메타를 극혐한다.

 

향로메타의 파훼법이 없다고 판단된 것인지

롤드컵 경기 죄다 향로서폿 나오고 있다. 특히 룰루 잔나

너무나도 꼴보기 싫고 경기 자체가 재미없다.

 

물론 한국팀 경기는 챙겨보고 있긴 하지만

정말 극혐이다. 최악이다.

 

 

이번 시즌을 끝으로 랭겜을 접기로 했다.

 

지금 현재 플레5 100포인트 승급전 상태다.

플레4로 마감할지 플레5로 마감할지는 두고봐야 알겠지만...

 

어쩃든 결론은 이번 롤드컵 재미없다. 향로메타 극혐이다.

Posted by 정훈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