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sonal/메모장 20162016. 9. 8. 10:46

요새 일반겜만 돌리고 있다.

올시즌은 아무래도 다인큐때문에 랭크게임 유저수가 많이 줄었다더라.....는 카더라가 있어서 그런지

일반게임 수준이 많이 높아진 기분이 든다.

내가 못해서 그런걸수도있는데

대체적으로 티어가 고만고만한데 잘하는 놈들이 많이 보인다.

 

아무래도 일반게임은 자기 모스트를 잘 안한다.

하고 싶은거 하거나 재밌는거 혹은 갑자기 땡기는거 한다.

 

요새 일반게임에서 자기 모스트 꺼내서 빡겜하는 놈들이 많이 보인다.

스트레스 받아가며 렝겜하느니

그냥 골드정도만 찍어놓고 일반겜하는 사람이 많다는 것이다.

 

어쨋든

내가 하고 싶은 얘기는

일반겜은 보통 비공개 일반게임을 말한다. 교차선택은 잘 안한다.

비공개, 즉 블라인드 픽을 하니까 상대방 픽을 알 수 없는데

 

꼭 내가 뭐만 하면, 상대방이 카운터픽으로 나 괴롭히더라

 

내가 탑 말파이트하면 상대방 나르 나옴

내가 탑 하이머딩거 하면 상대방 야스오 나옴

내가 미드 하이머딩거 하면 상대방 신드라 나옴

 

내가 서폿 알리스타 하면 상대방 서폿 벨코드 또는 자이라 나옴

내가 탑 초가스 하면 상대방 이렐리아 나옴

내가 서폿 자이라 하면 상대방 블리츠크랭크 나옴

내가 서폿 블리츠크랭크 하면 상대방 알리스타 나옴

 

 

그리고 기분탓인지는 모르겠는데

내가 좀만 잘풀린다 싶으면 상대 정글은 백퍼센트 갱을 오고

다른라인에서 백업오고, 로밍오고 난리부르스가 아니다.

 

 

하지만 져도 괜찮다.

이기는 날보다 지는 날이 더 많은 요즘, 일반게임이라서 너무 좋다.

Posted by 정훈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