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2017. 11. 10. 16:05

 

드디어 시즌7이 종료되었다. 시즌8 프리시즌이 시작되었다.

 

이번에는 정말 유례없던 대격변이다.

기존 룬/특성 다 없어지고

새로운 룬이라고 나왔는데

옛날 특성처럼 찍어대는걸로 바뀌었다.

 

단 그 능력치들이 게임에 영향력을 줄 정도로 크기 때문에 잘 선택해야 한다.

 

롤이 장수하는 가장 큰 이유가 시즌마다 게임이 새로워지는 거다.

 

기본적인 틀은 그대로 두지만

부가적인게 항상 바뀌니까 할때마다 새롭고 흥미진진하다.

 

요새 새로운 룬 연구하고 있는데 정말 재밌다.

 

롤은 역시 갓겜이라 부를만 하다.

 

 

 

 

그간 룬페이지 룬 이런거 다 보상해줬는데

나는 일단 rp로 룬페이지세트 산게 있어서그런지

skt 나미, skt 올라프 받았고

 

ip는 파랑정수로 변환되었는데 이것저것 보상받으니까 9만원정도 되더라

사고싶은 크로마팩 다 사고 한 5만원정도 남았다.

 

닉변이나 해야겠다.

Posted by 정훈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