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sonal/메모장 20172017. 10. 23. 14:36

롤은 1주일에 상자(마법공학) 1개씩 충전되며, 최대 4개까지 충전할 수 있다.

상자가 충전된 상태에서

그 시즌에 상자 안받은 챔프로 S- 등급 이상 받으면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그 상자는 열쇠로 열 수 있는데, 열면 스킨파편이나 챔피언파편 또는 아이콘이나 와드파편 이런걸 준다.

 

열쇠는 그냥 겜 많이 하다보면 라이엇에서 쪼끔씩 준다.

단 상자는 무적권 충전된 상태에서 S- 등급 이상 받아야 준다.

(물론 현질하면 되긴하지만 현질 안한다는 전제하에)

 

따로 퀘스트가 없는 롤이기에

나는 상자를 모두 받아먹기 위해서 아주 많은 노력을 했다.

 

롤은 대략적으로 1년에 52개 상자를 얻을 수 있다. (365 나누기 7)

 

나는 참고로 매주 상자를 받아먹을 정도로 열심히 했다.

상자는 최대 4개까지 충전이 가능한데

나는 2개이상 충전되는 꼴을 못봤고, 상자 충전되자마자 바로 새로운 챔프로 S- 등급을 받아먹었다.

 

새삼 내가 참 챔피언폭이 쓸때없이 넓다..... 라는걸 느낀다.

 

S-등급은 소환사의 협곡 일반게임이나 칼바람나락에서도 먹을 수 있다.

 

 

나 나름 얍삽이를 터득한것 같다.

 

S-등급 받기 위한 공통의 목표는 바로

죽지 않는 것이다. 절대 죽으면 안된다. 0데스를 유지해야 좋다.

이번판 좀 잘풀린다 싶으면

진짜 개욕처먹을 정도로 사리면 된다.

 

어쩔 수 없이 1데스 2데스까지는 괜찮은것 같다. 3데스부터는 좀 위험한듯...

 

 

1. 원딜로 S- 등급받는 방법

일단 죽으면안되는건 당연한거고, 라인전 끝날떄까지 cs 잘먹고

한타때 되도록이면 킬딸, 킬딸 못칠경우 어시스트라도 꼭 챙겨주자

 

그리고 우리팀 포탑 뽀개진데서 혼자 cs처먹으면서 200개 300개 다 먹어주자

그럼 S- 등급 나오더라. 딜량 적어도 S-등급 나온다.

 

내가 이걸로 애쉬 시비르 케이틀린 바루스 트리스타나 진 으로 상자 받았다.

드레이븐 징크스 칼리스타는 할줄몰라서 못받았다.

 

 

2. 서폿으로 S- 등급받는 방법

아주 쉬운 방법이다. 그냥 안죽고 어시스트 이빠이 챙기면 된다.

아마도 이 방법은 누구나 다 알 듯하다.

내가 이 방법으로 왠만한 서폿챔프로 다 받았다고 보면된다.

 

 

3. 탱커 챔프로 S- 등급받는 방법

제일 비겁하고 비열한 방법이라고 말하고 싶다.

서폿형 탱커가 아닌 (브라움, 알리스타, 탐켄치)

다른 라인에 서는 탱커로 서폿해서 어시스트이빠이 올려서 S- 등급 받는 방법이다.

 

내가 이 방법으로 갈리오, 그라가스, 말파이트로 상자 받았다.

심지어 말파이트는 S+ 나오더라

 

 

 

 

탑, 미드, 정글은 그냥 안죽고 그 판을 캐리했다 싶으면 S- 등급 이상 나오더라

하지만 언제나 캐리하는 판이 나올 수는 없고 

버스타면서도 비겁하고 비열하게 상자만 받아먹을 방법을 찾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내가 위에 써놓은 3가지 방법을 써보길 바란다.

 

 

물론 친구가 있다면 쉽게 받을 수 있다.

친구가 잘하는 챔프로 S- 등급 이상 받았다면

내가 처음하는 챔프 & 그 게임은 졌다 하더라고 무적권 상자 준다.

 

내가 이 방법으로 숙련도 낮은 챔프들로 상자를 받아먹었다.

 

하지만 50개가 넘는 상자를 받아먹을동안

친구덕분에 꽁으로 받아먹은 상자는 4개정도밖에 안되고

 

모두 내가 혼자 힘으로 먹은 상자들이다.

Posted by 정훈승